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NH농협카드, MZ세대 위한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

NH농협카드는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의 소비 선호도가 높은 2개 이상의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 선호도가 높은 의류(입꾸),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업종 가운데 2개 업종 이상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권은 20만원 당 1개씩 추가돼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3등 애플워치 SE 44㎜(3명) ▲4등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5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천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혜택은 10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대상 업종 가맹점은 ▲의류(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배달·편의점(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CU, GS25, 세븐일레븐) ▲인테리어(오늘의 집, 집꾸미기, 이케아, 마켓비) 14곳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와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특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