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코랄헤이즈, 새 브랜드 모델에 '범규' 선정...'글로우락 젤리 틴드' 함께 공개

코랄헤이즈 브랜드 모델 범규가 신제품 '글로우락 젤리 틴트'를 소개하고 있다. /코랄헤이즈.

인스코비의 글로벌 라이징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아티스트 범규를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한다고 31일 밝혔다. 범규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다양한 컬러 레인지와 텍스처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 코랄헤이즈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는 것이 코랄헤이즈 측의 설명이다.

 

또 범규는 소속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한국과 일본 모두에서 코랄헤이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이번 모델 공개와 함께 코랄헤이즈는 오는 11월 1일부터 CJ올리브영에서 신제품 '글로우락 젤리 틴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코랄헤이즈에 따르면 '글로우락 젤리 틴트'는 바른 후 10초 후에 젤리처럼 도톰한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제품이다. 독특한 자물쇠 모양의 디자인이 더해져 소장 가치까지 갖췄다.

 

코랄헤이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범규의 독점 공개 사진 4장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틴꾸스티커', '하트 키링' 등 다양한 굿즈도 마련했다. 또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독점 공개를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