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 머물고 싶은 공간 탄생

롯데프리미엄아울렛_타임빌라스_정면투시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 소개 페이지(티징 페이지)를 5일 오픈했다. 티징 페이지는 타임빌라스 슬로건인 'Every Single Moment-당신이 만나는 모든 순간'을 테마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타임빌라스의 이색적 공간 5곳의 컨셉과 이미지를 소개한다.

 

오는 9월 10일에 오픈하는 타임빌라스는 롯데백화점 동탄점(8월 20일 오픈 예정)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올해 하반기에 선보이는 두번째 신규 점포이다. 강남에서 30분 거리인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품은 자연 일체형 아울렛으로 조성됐다.

 

타임빌라스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를 맞아, '자연 속 휴식'을 원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프리미엄아울렛이다. 백운호수와 바라산 인근에 위치한 자연 경관과 타임빌라스의 독특한 공간이 조화되어 세상에 없던 새로운 컨셉의 아울렛을 구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징 페이지는 타임빌라스에서 선보이는 5곳의 특별한 공간을 3D 이미지와 함께 소개한다. 유리돔, 잔디광장, 글라스 빌 등 새로운 컨셉의 하드웨어로 구현된 공간이 주는 신비로움을 통해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물한다.

 

먼저, 타임빌라스의 방문고객이 가장 먼저 맞닥뜨리게 되는 'THE STATION'은 천장의 유리 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 채광과 함께 약 1000㎡ 규모의 원형 광장이 펼쳐진다. 타임빌라스의 모든 곳과 연결되는 웰컴 광장으로 원형 구조와 높은 층고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국적인 유리 건축물을 통해 바라산과 잔디광장을 시각적으로 연결한 'GLASS VILLE'은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느낄 수 있다. 대형 잔디광장과 넓게 펼쳐진 정원, 아쿠아파크로 이루어진 'PLAY VILLE'에서는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과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해외명품 등 감도 있는 브랜드가 가득한 쇼핑공간 'FINE VILLE'은 개폐식 천장을 도입하여 어떠한 날씨에도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TASTY GROUND'는 타임빌라스 2층 F&B 매장 전체를 테라스와 룸으로 조성한 다이닝 존으로 세계 유명 맛집을 아늑하고 따듯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백운호수의 석양을 마주하는 F&B시설 배치로 고객에게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휴식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황범석 대표는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타임빌라스'에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설렘으로 가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