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베스트셀러 58종, 강남인강 교재 선정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의 베이직쎈, 우공비 등 중고교 베스트셀러 참고서 58종이 2020년도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강남인강) 교재로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베이직쎈, 우공비 등 중고교 베스트셀러 참고서 58종이 2020년도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강남인강) 교재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강남인강 교재로 선정된 좋은책신사고 참고서는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과목별로 다양하다. 새 교육과정이 반영된 △베이직쎈 △우공비 △우공비 중학 독해/문법 △꿀특강 시리즈 등 중학 27종, 고등 31종으로 총 58종이다.
'우공비 중학 독해/문법'은 최근 어려워지고 있는 수능 국어 영역을 대비해 중학 시기부터 독해력을 쌓을 수 있도록 개발됐고, 비문학 독해(3권)와 문법(1권)으로 구성됐다. '고등 베이직쎈'은 고등 수학을 처음 접하거나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기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념을 잘게 쪼개어 쉽게 설명하고, 기본 유형의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면서 기본기를 기를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2020년도 교재 선정을 기념해 강남인강 1년 무료 수강권을 1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신사고 홈페이지에 오는 28일까지 강남인강 강의를 제공하는 신사고 교재 내 씽카드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월 6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좋은책신사고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좋은책신사고 대표 교재 강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 강남인강과 지속적으로 확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올해 출시된 신간도 인터넷 강의로 제공되어 학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올 겨울방학, 좋은책신사고 교재와 강남인강을 활용해 내신부터 수능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인강은 강남구청에서 운영하는 중, 고교생 인터넷 강의로 양질의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200만 여명 이상의 학생들이 이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