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일본 도쿄서도 '시그니처' 전시 성공

일본 도쿄 비앤비 이탈리아 매장에서 열린 LG시그니처 전시. /LG전자



LG 시그니처가 일본 고객 마음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있는 '비앤비 이탈리아'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한 전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이 자리에 LG 시그니처 제품을 프리미엄 가구들과 함께 전시했다. 올레드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시그니처 라인업을 총망라했다.

일본 도쿄 비앤비 이탈리아 매장에서 열린 LG시그니처 전시. /LG전자



LG전자는 지난 6월 일본시장에 처음 LG 시그니처를 출시한 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일본디자인진흥회가 발표한 '굿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롤러블TV와 8K TV, 에어컨과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 4종으로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