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도미노피자, 대학생 선호 피자브랜드 1위 선정



도미노피자, 대학생 선호 피자브랜드 1위 선정

도미노피자가 캠퍼스잡앤조이에서 주관한 대학생 1000명 대상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피자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2019 올해의 핫 브랜드' 설문조사는 전국 대학생 1000명(남녀 각 500명)을 대상으로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근접해 있는 취업·알바 포털 사이트를 비롯해 쇼핑·여행·패션·주류·여가 등 25개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도미노피자는 전체 응답자 중 46.2%가 가장 선호하는 피자 브랜드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토핑에 고급 식자재를 사용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좋은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새우, 가리비, 꽃게살 등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해 기존의 피자에서 발전된 해산물 피자의 개념을 정립시켰다. 또한 피자에 주로 쓰이는 모차렐라 치즈 이외에 까망베르, 에멘탈, 체다 등 다양한 고급 프리미엄 치즈를 사용해 피자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울러 도미노피자는 고객이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IT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키친', 내가 주문한 피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 트래커'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특히 차량 이용 매장 방문 포장 시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방문포장 시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를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준비한 결과 대학생 선호 피자브랜드 1위 타이틀을 얻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제품과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