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신라면세점, '라프레리' 한중 고객 초청행사 성료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와 손잡고 진행한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5일부터 이틀간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한 아트 전시회 '아이즈 인 포커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신제품을 체험해보는 형태의 기존 론칭행사에서 벗어나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예술 작품을 통해 알리는 업계 최초의 아트 전시회로 열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에 대한 노출이 전혀 없이 전시·공연·미식(美食)으로 구성된 예술 문화 공간으로 꾸며지며 브랜드 초청행사가 한층 더 진화했다는 평가다.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인 라프레리와 신라면세점의 협업은 지난해 3월 신라면세점 전용 단독 제품 출시부터 시작됐다. 지난해 11월에 열린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 행사는 라프레리가 처음으로 면세사업자와 손잡고 함께 주관한 대규모 행사로, 이번에 두 번째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하며 양사 간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