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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뒷줄 왼쪽에서 세 번째)가 15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생명 본사에서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가진 후 고객패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홍재은 대표이사가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고객패널 10명과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농협생명의 고객소통 창구다.

이날 보고회는 고객패널 활동 종합리뷰와 우수활동자 시상, 패널 아이디어 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4월에 선발된 제4기 고객패널은 6개월간 ▲월 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총 90건의 아이디어 제안 중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의 내용이 방영됐고 약 60여건의 제안이 검토 중이다.

홍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 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지속적인 고객소통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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