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배스킨라빈스,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배스킨라빈스가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SPC그룹



배스킨라빈스,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와 손잡고 선보인 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통해 아이들이 친구가 되고, 함께 손을 잡고 뛰어 노는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나타냈다. 패키지를 빙 둘러싸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마치 강강술래를 연상케 하는데,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훌륭히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배스킨라빈스의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아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