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SK네트웍스,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 오픈…기념 이벤트 마련

타이어픽 메인 화면.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온라인 타이어 사업에 진출한다.

SK네트웍스는 22일 '타이어픽'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이어픽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이다. 30일 무상교환 서비스와 정비 할인 등을 제공한다.

타이어픽은 고객 불편을 줄이려는 고민에서 기획됐다. 차종과 연식으로 타이어 사이즈를 찾을 수 있는 UI/UX를 제공하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30일 무상교환 서비스'도 도입했다.

선착순 5000명 고객을 위한 타이어 피로 회복 세트. /SK네트웍스



타이어 교체에 필요한 부가서비스도 마련했다. 교체 후에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과 소모품 등 교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타이어픽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 5000명에 '타이어 피로회복 세트'를 증정하고, 일부 품목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우주 최저가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타이어픽은 '경쟁하지 말고 시장을 창조하라'는 콘셉트로 세계적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비즈니스 프레임을 바꿔놓은 '블루오션 시프트'를 사업에 접목하며 타이어 구매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기존 조직 외 급변하는 고객의 트렌드와 니즈에 대응하기 위한 사내 벤처 시스템 등의 운영을 통해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 친화 서비스와 제품으로 타이어 유통 시장을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