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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창업/취업

셀프빨래방 창업 런드리존, 지역별로 차별화 전략 선보여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 런드리존이 지역별로 각 매장에 적합한 마케팅을 지원하며 차별화 전략을 선보인다. 최근 런드리존은 자체개발 키오스크 시스템, 원격 장비관리 시스템, 안심 CCTV, 빨래방 관리 전용 어플 출시, 본사 콜센터 운영 등의 서비스를 구축하였으며, 점주와 매장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분기마다 새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런드리존은 설립 초기부터 프리미엄 셀프빨래방을 표방하며 탄생 되었는데, 이러한 특성에 맞추어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빨래방에서 고객과 점주가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최신 기술을 매장에 접목해오고 있다.

특히, 런드리존에서 자체 개발한 키오스크인 키런시스템은 회원카드로 건조기와 세탁기 및 매장 내의 모든 기기 사용은 물론 점주가 외부에서 키오스크를 운영하여 매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에 즉각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이 키런 시스템은 등록 및 충전 방식으로 고객의 이탈방지 및 사용 고객 DB를 확보할 수 있어 추가적인 마케팅을 접목하고자 하는 점주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빨래방 관리 전용 어플을 통해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더욱 끌어올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안심 CCTV를 통해 HD고화질의 영상 감시와 녹화로 안심하고 매장을 이용 할 수 있다. 매장 내부를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어 위급상황에도 신속한 대응이 이루어질 수 있게 하고있다.

대부분의 빨래방 프랜차이즈는 A/S나 장비 유지보수를 외주를 통해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 장비의 고장에 대한 빠른 대응에 대한 부담이 있다. 런드리존은 대형 물류 창고 3개동과 함께 전용 부품실, 기업부설 연구소, 분기별 장비 기술 인증 등 다른 빨래방 본사와 달리 차별화 된 서비스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본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평일 업무시간 중에는 본사에서 고객을 응대 후 점주에게 내용을 전달해주기 때문에 점주가 투잡으로 매장을 운영하는데도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본사에 직접 방문하거나, 방문 요청을 통해 상담을 받는 예비 점주들에게 창업비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니 셀프빨래방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점주들이라면 한 번씩 상담을 받아 볼 만 하다.

런드리존 빨래방창업에 대한 문의나 창업비,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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