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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청각 언어장애 고객 대상 수어상담 서비스

BNK부산은행이 청각 언어장애인을 대상으로 '씨토크(See-Talk) 영상 전화기'를 활용한 수어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대상으로 '씨토크(See-Talk) 영상 전화기'를 활용한 수어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씨토크(See-Talk) 영상 전화기'는 HD급 화질과 10인치 화면을 보유한 스마트 화상 전화기다.

부산은행은 '씨토크(See-Talk) 영상 전화기'를 통해 국가공인 수어통역사 자격증 보유한 전문상담사가 각종 금융거래 및 상품에 대한 상담을 지원한다.

부산은행 본점 영업부와 중앙동금융센터 등 12개 영업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