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코오롱FnC 헤드, 환타와 협업 컬렉션 출시

헤드가 환타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코오롱FnC 헤드, 환타와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플레이 더 썸머 파티(Play the Summer Party)'를 콘셉트로, 환타의 로고가 유쾌하게 보이는 레트로 디자인을 앞세웠다. 특히, 환타와 헤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를 베이직 색상으로 하며, 오렌지와 코발트 블루를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했다.

아이템은 스포티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구분해 구성했다.

스포티 상품은 비치웨어를 기본으로 한다. 래시가드, 비키니 등11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헤드만의 기술력을 함께 보여준다. 라이프스타일 상품은 기본 티셔츠를 비롯해 로브, 파자마 등 16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헤드 관계자는 "헤드는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를 지키면서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