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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학생복,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스마트학생복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스마트학생복



스마트학생복,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스마트학생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학생교복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 평가 조사이자 대표 진단평가 제도다. 서울 및 6대 광역시에서 소비활동을 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 2천 명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를 진행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140여 개 브랜드 중 인지도 및 충성도, 이미지 등을 지수화시켜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에서 스마트학생복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 파워 총점 1000점 중 603.4점을 획득했다. 2위 브랜드와는 약 13점의 격차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그룹 이인진 과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예쁘고 편안한 교복 착용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방식의 고객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학생복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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