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NS홈쇼핑,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9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한 NS홈쇼핑(오른쪽 NS홈쇼핑 마케팅기획실 실장 한상욱 이사)/NS홈쇼핑



NS홈쇼핑,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NS홈쇼핑은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 조선일보 주최로 2009년부터 진행되어온 시상식으로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갖고 소비자 가치 창출을 통해 소비자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분야별로 선정한다.

이번에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한 NS 홈쇼핑은 까다로운 품질관리로 원료 입고에서 제조까지 생산 시설과 직원 교육, 위생 등 모든 사항을 철저히 점검해 고객에게 안전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바를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고객이 원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제공해 '품질 제일주의'를 정착시켰으며,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자체 품질보증(QA) 시스템 개발을 통해 유통산업의 생명인 농수산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증하는 등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 사장은 "소비자의 만족을 기준으로 선정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가 철저한 현장 중심,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며, 내실을 갖춘 유통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과 고객 신뢰의 NS홈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