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새 CF '희망 가득한 보험' 선봬

KB손해보험의 새로운 CF '희망 가득한 보험'의 한 장면.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신규 TV광고 캠페인으로 '희망 가득한 보험' 편을 13일부터 선보인다.

올해 초 선보인 '희망을 안다' 편에 이은 이번 캠페인은 KB손보의 브랜드 키워드인 '희망'과 함께 보험에 대한 철학이 담겼다.

특히 KB손보는 출범 이후 처음으로 기업 PR 광고에 자사 상품과 자사 보험설계사인 LC(Life Consultant)가 직접 등장함으로써 그동안 추구해 온 따뜻하고 희망적인 이미지 위에 보험사의 전문성을 더했다.

KB손보 관계자는 "평소 보험하면 떠오르던 질문들에 KB손해보험이 생각하는 해답을 영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로 희망이란 가치를 가득 담은 당사의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