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와 시승 이벤트 실시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렉서스 어메이징 하이브리드 저니 2018'을 진행했다./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코리아가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와 함께 지난 18일 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렉서스 어메이징 하이브리드 저니 2018'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에이치'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 프로젝트다. 지난 8월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 발대식을 진행했으며 이번 2기는 '슬로우 라이프'를 콘셉트로 행사를 실시했다

가족, 지인 등으로 구성된 총 12팀의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운전할 수 있었으며 경기도 가평 및 남양주 일대에서 천연염색, 뮤직 테라피, 발효음식 등을 체험했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는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하이브리드 라인업(LS, LC, RX, NX, ES, CT 중1개 모델)을 시승하며 렉서스와 함께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영업 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보유한 유일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실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