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티 안 나게 화장해요"…애경산업, 남성 브랜드 '스니키' 선봬

애경산업이 출시한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전제품./애경산업 제공



"티 안 나게 화장해요"…애경산업, 남성 브랜드 '스니키' 선봬

애경산업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명 '스니키'는 영어로 '엉큼한', '몰래 하는' 이라는 뜻으로 꾸미고는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 남성들을 고민을 담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다.

스니키는 발라도 티 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잡티 커버와 톤업 효과, 피부 보정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 어디서나 바를 수 있는 흰색 제형의 컬러립밤, 화장이 서툰 남성들을 위한 눈썹 정리 가이드 스티커 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1824 남성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

스니키 전 제품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진정, 피부보습 등을 위한 10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배재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로 보면 ▲선크림 3종 ▲컨실러 2종 ▲립밤 ▲아이브로우 2종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