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대상,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대상



대상,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

대상이 커피믹스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대상은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산뜻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어울려 무겁지 않다.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눈에 띈다.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뤄 사무실 한 켠에 두었을 때 소소한 디스플레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집으로ON 'My Office Coffee'의 가격은 100개입이 9900원, 160개입이 1만5800원이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된다.

대상 관계자는 "꾸준한 커피믹스 수요층을 감안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