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당일 개봉한 생맥주만 판매합니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신선마케팅을 선언했다./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당일 개봉한 생맥주만 판매합니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신선마케팅을 선언하고 당일 개봉한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만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선한 생맥주로 더욱 즐겁게 즐기는 저녁자리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마케팅은 서울 잠실동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2곳에서 진행된다.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연중 실시한다고 계획이다.

김지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총괄점장은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클라우드'와 끝까지 깔끔한 맛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더욱 청량감 있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