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교원그룹 '더오름', 화장품등 7종 내놓고 소비자 '손짓'



교원그룹은 지난 9월 론칭한 '직접판매 브랜드' 교원더오름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추가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교원더오름은 론칭 후 두 달여만에 회원수가 1만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겨울철 시즌에 부합하는 신규 상품을 출시해 기존 제품과의 시너지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찬바람에 잃기 쉬운 피부 보습을 위한 뷰티케어 2종, 바디케어 4종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1종이다.

온 가족의 활기찬 생활과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제자현단'을 선보인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한 황제자현단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자라, 녹용, 산수유, 당귀 등 전통 한방재료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및 바디케어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웰네이처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와 '웰네이처 립케어' 제품은 쌀과 녹두, 밀 등의 발아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교원더오름을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라인업 강화 및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