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9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는 음료와 MD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전국 매장에서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는 음료와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스노우 돌체 라떼'와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의 대표 키워드인 산타, 루돌프, 눈꽃송이 등을 주제로 12월의 분위기를 표현한 다양한 MD 36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스노우 돌체 라떼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음료인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귀여운 눈사람 초콜릿을 얹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샷과 달콤한 연유 소스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는 애플 사이더에 상큼한 복숭아 풍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한 음료다. 로즈마리와 레드 커런트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표현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9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는 음료와 MD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9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는 음료와 MD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