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출시 한 달 '신한 딥드립 카드', 30만장 돌파

신한 딥드립 카드.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신한카드가 지난 9월 출시한 '신한 딥드립(Deep Dream) 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신한 딥드림 카드는 영업일 기준 출시 14일 만 10만장, 33일만 30만장을 달성했다. 일평균 발급수는 약 1만장을 상회한다.

딥드림 카드는 8000원의 저렴한 연회비에도 불구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0.8% 기본 적립해준다. 당월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 대해선 최대 3.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매월 자동으로 알아서 고객에게 가장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오토 셀렉션 기능을 도입하고 본인의 서명을 직접 디자인하여 카드 플레이트에 탑재할 수 있는 셀프 시그니처 기능을 탑재하여 차별성을 더했다.

신한카드는 상품이 특히 4050대 고객 발급비중이 절반을 넘는 등 주력 소비계층인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남녀 연령대별로는 50대 여성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 남성고객들이 많이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남성고객들의 경우 주말 주유 할인서비스와 3ㆍ6ㆍ9 택시할인과 같은 부가서비스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신한카드는 딥드림 카드 인기에 부응해 국가딥(Deep)표 선발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딥드림 카드는 '딥(Deep)'이라는 혜택에 깊이를 더하고 디자인과 디지털로 확장하는 고객 맞춤형 상품철학에서 나왔다"며 "딥드림 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딥(Deep) 시리즈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