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진에어 등 항공업계 수험생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제주항공·진에어 등 항공업계 수험생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 2017-11-14 17:08:13
▲ 제주항공 항공기.

국내 항공업계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16일 수능을 마친 수험생에게 국내선 전 노선을 정규운임 기준 30% 할인해준다. 탑승일은 수능을 마친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동반 1인은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항공권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웹,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며, 예약센터에서는 구입할 수 없다.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노선이 대상이다.

정규 운임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할인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탑승 수속 시 수능 수험표, 수시 포함 대입지원서, 원서접수증 중 한 개를 제시해야 한다.

진에어도 오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국내선을 대상으로 3명 항공권 예매시 10% 즉시 할인해 준다. 특히 일반 운임이나 할인 운임 구분없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2일까지 수험생과 수험생 부모를 대상으로 '힐링 이벤트'를 이어간다.

수능을 함께 준비한 친구나 수능에 도움을 준 부모님, 수능에 애쓴 자녀의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빨래, 연극 에덴미용실·라이어 2탄, CGV 이용권,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이하이 앨범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아시아나항공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수험생 대상 이벤트인 만큼 당첨 시 수험표를 확인한 후 경품을 발송한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