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창업단신]bhc치킨, 가을맞이 '배달의민족' 등 할인 이벤트 外

/bhc



[창업단신]bhc치킨, 가을맞이 '배달의민족' 등 할인 이벤트 外

◆bhc치킨, 가을맞이 '배달의민족' 등 할인 이벤트

bhc치킨이 가을을 맞이해 배달 전문 어플리케이션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추석이 끝난 10월, 명절 음식에 지친 고객들에게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다. 이달 매주 화요일(17·24·31일)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bhc치킨 전 메뉴를 선보인다.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65호점 돌파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최근 65호점을 돌파했다. 미술관은 7080년대 복고풍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주점으로 가성비 높은 메뉴와 다양한 음식을 통해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다. 미술관은 독튼한 콘셉트와 맛있는 메뉴들을 필두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충청도, 전라도 등 전국 각지에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빠르게 가맹점이 늘고 있다.

/KFC



◆KFC, '폴인치즈버거' 출시

KFC가 7가지 치즈의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메뉴로 '폴인치즈버거'를 출시한다. 폴인치즈버거는 두툼한 통 가슴살 필렛에 채소, 7가지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고소함과 짭짤함의 환상적인 균형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메뉴다. 체다 치즈부터 파마산, 모짜렐라, 고다 치즈 등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치즈의 맛을 가장 조화롭게 담아내 풍미와 식감을 동시에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치어스, 조니워커 레드 판매 개시

치어스가 조니워커 레드를 판매 개시했다. 기존에도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판매해 왔지만, 2만 원대 위스키 판매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치어스가 판매에 나선 조니워커 레드는 한 병 당 2만5000원대의 가격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치어스는 이번 판매를 두고 치어스 주 고객층인 가족단위의 단골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수준 높은 호텔급 메뉴와 수준 높은 위스키의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도록 기획한 결과라고 밝혔다.

◆설빙, '인절미 한가족 페스티벌' 진행

설빙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설빙에서 가족과 인절미 메뉴 먹고 괌으로 가족여행 가자"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설빙 시그니처인 인절미 메뉴들을 알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5명), 흑심크림설빙 교환권(3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