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디다스·K2 등 스포츠브랜드, 체험형 마케팅 '활발'

아디다스가 '맨유 싸커 스쿨'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자사 제품을 활용하거나 브랜드 이미지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형 클래스를 개최하는 체험형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이다스와 K2 등 스포츠 패션 브랜드들이 자사 이미지와 연계된 각종 클래스에 참여하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오는 22일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4개 주요 도시에서 '맨유 싸커 스쿨'을 진행한다. 총 25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현지 코치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다.

맨유 코치에게 영어로 직접 축구를 배우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여를 원하는 축구 팬들은 아디다스 매장에서 아디다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품 4만9,000원 이상 구매한 뒤 응모 할 수 있다.

K2는 SNS 캠페인 '챌린지그램'의 일환으로 일본 야마구치로 떠나는 가을 트레킹에 참여할 참가자를 내달 20일까지 모집한다.

챌린지그램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멋진 도전의 순간을 공유하는 K2의 SNS 캠페인이다. 자신만의 특별한 도전 순간을 다른 사람과 공유함으로써 도전 정신을 일깨우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트레킹은 일본의 숨겨진 명소 야마구치현에서 펼쳐진다. 일본 최대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이자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아키요시다이' 트레킹과 아키요시 동굴 워킹, 일본의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하기오우칸'에서의 특별한 하이킹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