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뜨겁게 더 화려하게"…호텔업계, 럭셔리 풀파티 '인기'

"더 뜨겁게 더 화려하게"…호텔업계, 럭셔리 풀파티 '인기'

최종수정 : 2017-08-11 16:26:06

2030세대의 핫한 여름을 더 뜨겁고 더 화려하게 해주는 호텔 풀파티가 인기다. 특히 올해는 한층 레벨업 된 럭셔리 풀파티 라인업이 눈에 띈다. 독특한 테마와 차별화된 콘셉으로 펼쳐지는 이색 풀파티를 소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풀파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럭셔리 풀파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RKLING PARADISE)'를 개최하고 있다.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는 진정한 럭셔리 풀파티를 표방, 지난 주말 이미 대단원의 시작을 알리며 새벽 1시까지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지난 5일과 6일 펼쳐진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풀파티에서는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국내 최정상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화려한 파티의 첫 개막을 알렸다. 이어 초대형 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 DJ 박윤정을 비롯해 Allzwell, Paralyze-Idea, Myo, Techzin, PRIMIT 등 탑 DJ들이 대거 출연하여 파티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열광케 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주말(8월 12~13일)에도 럭셔리 풀파티의 정점을 찍는다. 유니크한 음색과 신선한 콘텐츠로 매번 색다른 공연을 펼치는 술탄 오브 더 디스코를 비롯해 핫한 크러버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한 DJ HYPERLINK, Neo, MYO, Techzin, PRIMIT 등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8월 한 달 간 풀파티와 연계한 다양한 서머 파티가 준비돼 있다.

오는 12일과 13일에 열리는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루빅 및 샴페인 테라스 파티 입장 혜택 포함)와 웰컴 드링크 2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피트니스클럽 2인 1회 등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49만원(디럭스 룸 1박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

▲ 켄싱턴 제주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전경. /이랜드그룹

◆켄싱턴 제주 '스파티'

힐링 중심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켄싱턴 제주 호텔이 스파(Spa)와 파티(Party)를 혼합시킨 여름 시즌 한정 '스파티(SPARTY)'를 개최한다.

켄싱턴 제주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열리는 스파티는 오는 31일까지 즐기 수 있다. 플라밍고 모형과 야자수 등으로 꾸며져 트로피컬 가든으로 변신한 루프탑 스파티 바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입장객들은 제주도의 중문 바다와 한라산이 보이는 멋진 자연 뷰를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천상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스파티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비포 선셋 파티'와 오후 8시 반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애프터 선셋 파티'로 이뤄진다.

비포 선셋 파티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 펀치와 시트러스 베리 아이스티를 마시며 아티스트 박성진과 진성은의 듀엣 콘서트를 분위기 있게 감상할 수 있다.

매일 밤 파티플레이스로 변신하는 애프터 선셋 파티에서는 DJ제로와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낵 스테이션을 포함해 칵테일과 와인이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파티 입장권은 인당 3만원이다.

▲ 2017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전경. /워커힐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여름의 꽃, 풀파티의 원조, 진정한 풀파티 오브 더 풀파티로 입소문을 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올해 역시 '2017 Walkerhill Bikini Pool Party'로 돌아왔다.

오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워커힐 풀파티는 매 회 다른 테마와 라이브 퍼포먼스로 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핫한 DJ 크루 'Pute Deluxe'의 첫날 그랜드 오프닝을 시작으로 파티의 섬 스페인 이비자의 대표 파티 브랜드 '마티니'(Martinee), '맘보 투어'(Mambo), '슈퍼마르쉐'(SuperMartxe), '이비자콜링'(Ibiza Calling) 그리고 스페셜 한 클로징 파티까지 기다리고 있다.

1일 입장권은 8만원, 2일 패키지권은 12만원이다. 프리 드링크 1잔과 소시지 1개가 당일 제공된다. 제대로 먹고 마시며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Super Combo 1일권도 10만원에 판매한다. 프리 드링크 3잔과 소시지 1개가 제공된다.

모든 입장권은 쿠팡(Coupang), 네이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구역 및 구성별 다양한 테이블도 마련돼 있다. 테이블은 별도 문의를 통해 예약하면 이용 가능하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