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百,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젝트…'부산 스탬프 투어' 이벤트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에서 '부산8경 패스포트', '보딩패스'를 들고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휴가철을 맞이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두 번째 프로젝트로 부산을 선정하고 '부산 8경 패스포트(Passport)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지역의 숨겨진 명소를 알리고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준비한 프로젝트다.

오는 28일 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는 고객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복점, 센텀시티점과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김해점등 부산 지역5개 점포의 8개 명소에 방문하고 스탬프를 완성하면 감사품을 주는 이벤트이다.

8개 명소에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의 세계 최대 실내 '음악 분수', 천억의 상품권이 들어있는 '천억의자', 부산본점 9층의 문화광장, 아울렛 동부산점의 등대 전망대등이 있다.

또 부산 8경 패스포트를 소지한 고객이 스탬프를 5개 달성하면 롯데상품권 1만원을, 스탬프를 8개 달성하면 롯데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부산이 실거주지가 아닌 방문객도 부산 8경 패스포트만 제시하면 여행용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북 '탑승권'도 나눠준다. 김해워터파크 60%할인권, 롯데호텔부산 특별 할인권,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 부산점 피츠 생맥주 2잔 무료 증정권,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10% 할인권, 송도 해상 케이블카 10% 할인권 등이 포함됐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국내 여행 활성화 첫 번째 프로젝트였던 지난 제주도 프로젝트에 고객 반응이 호조를 보이며 그 두 번째 프로젝트 장소를 부산으로 정했다"며 "부산은 여름 휴가지로 인기 있는 도시로 고객들에게 부산지역에서 누릴 수 있는 여행과 쇼핑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여름 휴가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