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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애경, 성분·함량 모두 공개한 브랜드 '투명한 생각' 출시

애경이 '투명한 생각' 브랜드를 출시했다.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은 전성분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투명한 생각은 애경 트리오에서 지난해 50주년 기념 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오 투명한 생각'이 시발점이다. 트리오의 제품명에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로 재탄생했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애경의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소비자에게 실천하기 위해 이 같은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에서 사용하는 세제류,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점차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투명한 생각'은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생활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액체세제, 분말세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 주방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총 9종이 출시된다.

투명한 생각 9종 모두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화학성분은 배제했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눈으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용기와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투명한 액물로 투명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투명한 생각 9종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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