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체크! 오늘의 새상품]디아지오코리아, 영국 위스키 '벨즈' 출시 外

[체크! 오늘의 새상품]디아지오코리아, 영국 위스키 '벨즈' 출시 外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 영국 위스키 '벨즈'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영국 국민 위스키'로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 벨즈TM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를 출시한다. 벨즈는 700mL 1병당 대형 마트 기준 소비자가격이 약 1만3000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홈술, 혼술 족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된다. 벨즈는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로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진 제품이다. 창시자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아서 벨(Arthur Bell) 이 창시하고 그 후손으로 가업이 이어져오다가 디아지오로 인수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판매가 확장됐다.

/농심



▲농심, '누룽지칩 구운김맛' 출시

농심은 구운 쌀과자 '누룽지칩 구운김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누룽지칩은 쌀가루와 김 후레이크 반죽을 오븐에서 구운 신개념 쌀과자다. 쌀과 김을 주원료로 했다. 누룽지칩은 삼각형 모양의 쌀과자 안에 잘게 부숴진 김이 들어가 있는 형태로, 고소한 쌀의 풍미와 짭쪼름한 김맛이 더해져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표방하고 있다. 누룽지칩에 들어간 김은 남해산을 전량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 출시

코카콜라 미닛메이드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사과 과즙에 과육을 넣어 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풍부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과즙과 함께 과일 본연의 식감을 살려 바쁜 일상 속 번거로움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사과가 한 통의 과즙음료에 담긴 것을 형상화했다. 사과의 선홍빛을 물들인 듯한 배경에 사과 껍질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

동서식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Maxim KANU Ice Blend)'를 출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강조됐다.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카누 아이스 블렌드'의 청량감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카누 아이스 한 잔이 선사하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영상에 그대로 담아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식물성유산균 푸룬' 신제품 출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식물성유산균 푸룬'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풀무원의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O08)과 배변 활동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진 푸룬(Prune) 한 알(6g)이 함유됐다. 말린 서양 자두인 푸룬은 식이섬유, 철분, 칼륨 등의 성분이 들어있고 사과보다 12배 가량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건강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도 함께 넣었다. 라우린산이 함유된 코코넛밀크와 비타민C, 비타민E가 풍부한 타이거넛츠 등을 넣어 영양을 더했다.

/SPC그룹



▲파스쿠찌, 그라니따 신제품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을 맞아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 '레드 멜론 그라니따', '레몬 유자 그라니따', '자두 와일드 그라니따' 등이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어로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다. 올해 출시한 그라니따의 콘셉트는 '컬러링 온 그라니따'로 제철과일과 열대과일을 사용해 주황, 노랑 등 화려한 색감을 강조했다.

/본아이에프



▲본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 출시

본아이에프 본죽이 여름 신메뉴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소고기와 토란대, 고사리, 대파 등의 각종 채소를 매콤하게 끓여낸 보양식으로 여름 별식 메뉴다. 질 좋은 양지, 안창 등의 부위와 신선한 대파를 사용해 진한 국물 맛에 감칠맛을 더하고, 토란대와 고사리 등 여러 재료가 어우러져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식감을 살렸다.

/버거킹



▲버거킹,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출시

버거킹이 신제품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출시했다.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국내산 붉은대게살 패티를 사용해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을 살렸다. 붉은대게와퍼는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가 어우러진다.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가미된 타르타르 소소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 하는 토마토, 양배추, 양파 등 채소를 곁들여 맛의 균형을 잡았다.

/롯데리아



▲롯데리아, 가정의 달 마지막 이벤트 '럭키팩' 출시

롯데리아가 6월2일까지 '럭키팩'을 구성해 판매한다. 5일간 판매되는 럭키팩은 치킨버거 2개와 데리버거 2개로 구성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정상 가격 대비 약 35% 할인한 7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운영했다.

/사조해표



▲사조해표, '프리미엄 참치액' 출시

사조해표가 '프리미엄 참치액'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볶음, 국, 찌개 등 여러 요리에 한 스푼 정도만 첨가하면 요리에 깊은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만능 소스다. 기존의 일반 참치액 보다 참치 추출액의 함량을 높여 적은 양으로도 깊은 맛을 살려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훈연참치 추출액이 81% 이상 함량 되어 있고, 그 외 벌꿀, 당귀엑기스, 감초분말 등이 함께 함유되어 요리 본연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