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체크! 오늘의 새상품]한국야쿠르트, '하루과일' 출시 外

[체크! 오늘의 새상품]한국야쿠르트, '하루과일' 출시 外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하루과일'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컵 과일 제형의 신제품 '하루과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매일 과일을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등 과일을 바로 먹을 수 있게 매일 만들어 야쿠르트 아줌마가 소비자에게 직접 전한다. 여기에 소비자가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시하고, 제조 후 단 7일만 유통한다. 하루과일은 연중 매일 만날 수 있는 '사과&방울토마토'와 제철과일로 구성된 제품 2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제철과일 제품은 오는 7월 '사과&거봉'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철 과일 구성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출시

동서식품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커피, 크리머, 설탕의 배합을 새롭게 하여 바디감과 밸런스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로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등 3종의 커피믹스 라인업을 구성했다.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 '아빙콘'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들고 먹을 수 있는 빙수 '아빙콘'(아이스크림 빙수 + 콘)을 출시한다. 신제품 '아빙콘'은 우유 얼음에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단팥 토핑, 씨앗, 쑥인절미 등을 올린 '씨앗팥떡',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볼과 초콜릿 시럽을 얹은 '엄마는 외계인' 2종으로 출시됐다. 싱글, 더블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씨앗믹스, 쑥인절미, 초코볼, 단팥 토핑은 각 500원에 추가할 수 있다.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돼지 직화 구이' 2종 출시

계절밥상이 '돼지 직화 구이'를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출시했다. 2013년 계절밥상 론칭과 함께 선보인 '돼지 직화 구이'는 집에서 맛볼 수 있는 포장 판매에 대한 고객 요청이 끊이지 않자 지난해부터 제품 개발에 착수해 올해 초 문정점 등 2곳에서 시범 판매를 시작했다. 그 결과 목표 대비 3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좋았다. 정식 출시에 앞서 관능평가 등 소비자 조사도 병행해 제품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계절밥상 가정간편식은 '돼지 고추장 구이', '돼지 간장 구이' 2종이다.

/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신규 브랜드 '안주야(夜)'를 론칭했다.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안주 HMR 시장을 새롭게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혼술, 홈술족 입맛을 붙잡을 안주 상품으로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3종(무뼈닭발·매운껍데기·불막창)'이다.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은 제품명처럼 서울 대표 맛집인 논현동 실내포차 안주 스타일을 컨셉으로, 맛집들의 조리방법에 청정원의 전문성을 더해 탄생했다.

/삼양식품



▲삼양식품, 커리불닭볶음면 국내 출시

삼양식품은 '커리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2월 해외 수출 전용으로 개발했으며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운맛에 커리를 더해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리불닭볶음면은 커리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액상소스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참깨와 김 대신 감자와 당근, 소고기 후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욱 살렸다. 또한 제품 패키지 바탕을 금색으로 디자인하고 호치 캐릭터에는 커리 소스 보트 이미지를 적용해 이국적인 커리불닭볶음면의 맛을 표현했다. 스코빌 지수는 자사 측정 기준 3810으로 기존 불닭볶음면에서 매운 맛을 살짝 낮췄다.

/아티제



▲아티제, 프리미엄 베이커리 신제품 10종 출시

아티제가 프리미엄 베이커리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무설탕 자색고구마, 프랑스산 발로나(Valrhona) 초콜릿, 이즈니(ISIGNY) 버터 등 건강하고 독특한 풍미를 지닌 최고급 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탕 등의 화학 첨가물 없이 당도가 높고 섬유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를 사용한 '아티제 무설탕 자색고구마 호두'와 '아티제 무설탕 자색고구마 롤치즈'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 디저트다.

/하겐다즈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하겐다즈는 여름 시즌을 맞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블러싱 하트', '솔레일', '펭귄'의 3종으로 판매된다. 세 가지 제품은 개성이 돋보이는 외형 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2~3가지 아이스크림 조합으로 구성돼 한 번에 다양한 하겐다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