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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의 달 특집]한국의 대표 음료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4종/롯데칠성음료



[가정의 달 특집]한국의 대표음료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는 지난해 전체 사이다시장에서 칠성사이다는 약70%에 달하는 점유율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맛의 비결은 우수한 물 처리 시설을 갖추고 물을 순수하게 정제한다. 레몬과 라임에서 추출한 천연 향 만을 사용하고 이를 적절히 배합하여 향미가 탁월하다.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유해하지 않다는 점 등이다. 한마디로 향미가 뛰어 나면서도 합성향료,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한편 칠성사이다는 '환경보호'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도 함께 펼치고 있다. 2007년부터 3년간 환경부와 함께하는 '어린이 물사랑 교육사업'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물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 연간 2억 원의 환경기금을 환경보존협회에 지원해 힘써왔다. 또한 환경부의 '생태관광 바우처 프로그램'과 '국립공원 자연보호활동'에 2년간 3억5000만원을 후원하고 더불어 임직원들은 전국각지 국립공원에서 환경정화 행사를 실시했다. 이밖에도 환경부와 국립공원관리공단이 주최하는 생태관광 환경 콘서트를 후원하였고, 그린카드제도에도 참여하고 있다.

2014년 11월에는 칠성사이다 '500mL 페트'와 '1.5L 페트' 제품이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탄소성적표지 제도 중 2단계인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이처럼 칠성사이다는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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