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티몬, 롯데백화점 공식 입점…젊은고객·프리미엄 상품 흡수

티몬에 롯데백화점 상품관이 들어섰다.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에도 백화점 브랜드 상품이 구축됐다.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티몬은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백화점 입점 최신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티몬 내 롯데백화점관에서는 로엠, 앤듀, 퀵실버, 잭앤질, 테이트 등의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잡화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 유아동, 뷰티, 가구와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모두 포함한 총 300개 브랜드의 2만개 상품이 제공된다. 향후 700개 브랜드의 10만개 상품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티몬에서 제공 중인 정품보상제, 책임배송제 등 다양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처럼 안전하면서 모바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롯데백화점과의 제휴는 티몬과 양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티몬측은 설명했다.

모바일 쇼핑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은 젊은층의 주요 소비 채널인 티몬의 고객을 흡수, 티몬은 백화점 프리미엄 신상품들을 소개함으로써 상품 구색을 넓히고 선택의 폭을 다양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강봉진 티몬 패션브랜드 본부장은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쇼핑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이번 롯데백화점관 오픈 기념으로 최대 20%, 4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롯데백화점관 전용쿠폰 '롯데꿀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