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창업단신]던킨도너츠, 콜드브루티 등 5종 출시 外

[창업단신]던킨도너츠, 콜드브루티 등 5종 출시 外

콜드브루티/비알코리아



▲던킨도너츠, 콜드브루티 등 5종 출시

던킨도너츠가 봄나들이 철을 맞아 콜드브루티 3종과 쿨에이드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의 콜드브루티는 '리치', '허니자몽', '허니레몬' 3종으로, 냉수에 오랜 시간 우려낸 홍차를 베이스로 해 떫은 맛은 줄이고 차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는 살렸다. '콜드브루티 리치'는 홍차에 리치를 더했으며 '허니자몽'과 '허니레몬'은 꿀과 자몽, 레몬이 조화를 이룬다. '쿨에이드'는 미국 크래프트사의 인기 레모네이드 브랜드다.

다인힐 럭키박스/SG다인힐



▲SG다인힐, 10주년 기념 패밀리와인 출시

SG다인힐이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출시했다. SG다인힐의 10주년을 맞아 기념으로 출시하는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은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와인명가 '에라주리즈'사와 협약을 맺어 '다인힐 전용 와인'으로 특별 생산 된 와인이며 전용 레이블을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bhc 잠실야구장점/bhc



▲bhc, 잠실야구장 입점

bhc가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 입점했다. 지난달 31일부터 서울 잠실야구장 7곳에 매장을 열고 야구팬 공략에 본격 나섰다. 매장은 야구장 외부 3곳을 비롯해 야구장 내부 2층과 3층 각각 2곳이다. 야구장 내부 2~3층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며 야구장 외부의 1층 메인 매장은 야구 경기가 없어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상설 매장으로 운영된다.

하남돼지집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하남에프앤비



▲하남돼지집, 봄 이벤트 진행

하남돼지집이 봄 이벤트인 '벚꽃 따라 하남돼지집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하남돼지집을 방문한 후 인증샷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할 경우 방문 인증샷과 함께 #하남돼지집#벚꽃놀이#핑크핑크 해쉬태그를 남기면 자동 응모가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지역 별로 모두 20명에게 3만원 식사권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페이' 도입한 온라인 주문 플랫폼 오픈

도미노피자는 소비자 편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개편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퀵 오더'와 '도미노페이'를 선보인다.

'퀵 오더'는 나만의 제품, 배송 정보 등을 최초 1회 등록 후 별도의 추가 입력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문 서비스다.

▲스쿨푸드, '웰빙' 봄 신메뉴 3종 출시

스쿨푸드가 봄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스프링 블루밍 마리' 콘셉트로 양배추를 주재료로 한 '양배추쌈 소불고기마리'와 '양배추쌈귤마리' 2종과 '비프디너커리' 등 모두 3종이다. 나른한 날씨에 잃어버린 입맛을 잡을 수 있도록 상큼한 맛은 더했다.

더너피자/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신메뉴 '더너피자' 출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더너피자'를 출시했다. 기존 '어깨피자', '꿈을피자', '춘천시담양군피자' 등 메뉴 네이밍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피자알볼로는 이번에도 '더너피자'라는 네이밍의 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 '더너피자'는 기존 피자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많은 양의 토핑이 피자 한 판에 들어 있다. '더너피자 바베킹'과 '더너피자 스윗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이 볼파크를 개장했다./뉴딘콘텐츠



▲뉴딘콘텐츠, 오프라인 야구장 '스트라이크존 볼파크' 개장

뉴딘콘텐츠는 오프라인 야구장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를 개장하고 일반인들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뉴딘콘텐츠는 부족한 야구 인프라를 해결하고 사회인 야구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 양주에 소재한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를 개장했다.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는 최상의 야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천연 잔디로 조성됐다. 한편 첫 번째 토너먼트 야구대회인 '스트라이크존 컵 2017'을 계획 중이다.

▲ 델리아메리칸, 공간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

미국 조지아의 유명 수제버거 브랜드 '델리아메리칸'이 드라마·예능 제작사 공간엔터테인먼트와 3년간의 MOU를 체결했다. 델리아메리칸은 이번 협약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5월 말 방영 예정인 드라마에 제작 협찬을 결정했다. 이 외에도 라디오 CM송을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 한나식빵,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유기농 식빵전문점 '한나식빵'이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한나에프엔비를 설립, 4월 오픈하는 은평 뉴타운점을 시작으로 가맹 사업을 본격 전개한다. 한나식빵은 서울 은평구 응암동의 소규모 매장에서 월 매출 5000만원을 달성한 식빵전문점이다.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버터를 사용하며 자연발효 과정을 통해 깊은 맛을 자랑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