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파미셀, 셀바이텐(CX10) 브랜드 론칭

파미셀이 코스메틱 브랜드 '셀바이텐'을 론칭했다. /파미셀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 업체 파미셀은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 셀바이텐(CX10)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셀바이텐 론칭과 함께 파미셀은 세계 곳곳에서 찾은 엄선된 성분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셀바이텐은 '힐링'(Healing)과 '코스메틱'(Cosmetic)이 결합된 '힐리메틱스'(Healimetics)란 철학 아래 '선택, 그 이상의 가치! 나에게 꼭 필요한 힐링을 찾아주는 No.1 셀렉주의'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셀바이텐의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에는 덴마크의 건강함을 닮은 '리바이오틱스 크리미 에센스'를 비롯해 이스라엘 사해 소금이 담긴 '데드씨 브리씽 솔트크림',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바이탈 업 클렌징젤', 히말라야 산자나물추출물 '비타 리듬 톤업크림', 하와이 노니열매추출물을 담은 '마이 소울 미스트&마스크' 등으로 구성된다.

셀바이텐 관계자는 "셀바이텐의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는 단순히 피부에 바르는 개념을 넘어 이를 통해 마치 가보지 못한 곳을 여행하는 듯한 신선한 느낌을 심어주며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파미셀은 셀바이텐은 브랜드 론칭 및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 출시와 함께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앞두는 등 전방위적 유통망 확보에 역량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