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7년 연속 참여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Earth Hour) 캠페인에 7년 연속으로 참여한다./매일유업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7년 연속 참여

상하목장이 오는 25일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끄기(Earth Hour)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7년째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본사 사무실을 소등하고 많은 시민들의 행사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지구를 보전하자는 목적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다.

상하목장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준비한 온라인 이벤트는 두 가지다. 캠페인 당일까지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으로 지정한 후, 상하목장 페이스북에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동참 의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수에 따라 300명 이상 참여 시 50만원을, 1000명 이상 참여 시 100만원을 WWF에 기부해 멸종 위기 동물 보호 및 환경보전사업 연구 지원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한 박스를 증정한다.

26일까지 캠페인에 참여한 시간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촬영해 상하목장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긴 전원에게는 지구의 환경보호를 위해 일회용품 사용은 지양하고 개인 젓가락 사용을 생활화하자는 뜻에서 '에코촙촙 젓가락'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이번 지구촌 불끄기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제품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