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쌍용차, 여성고객을 위한 '레이디케어 서비스' 시행

쌍용자동차 담당자가 참가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여성운전자 도우미 프로그램 '레이디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부터 매월 시행되는 레이디케어 서비스는 쌍용차 여성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쌍용차는 레이디케어 프로그램에서 ▲차량 운행에 필요한 정보 ▲올바른 운전습관 ▲차량 간단점검 ▲응급 시 대처요령 등 안전운행을 위해 필수적인 내용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참가 신청은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전국 50개소(직영·법인정비사업소, 정비센터) 접수처, 고객센터에서 접수 가능하다.

쌍용차는 티볼리 출시 후 여성 고객 비중이 큰 폭으로 증가한데 따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2014년 21%에 머물던 쌍용차 여성고객 비중은 티볼리가 출시된 2015년 33%, 티볼리 에어가 출시된 2016년 39%까지 늘었다. 특히 지난해 기준 티볼리 브랜드의 여성고객 비중은 48%에 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