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제일제당, 맥스봉 캐릭터 활용 웹툰 선보여

CJ제일제당이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한 웹툰 '맥스봉툰'을 선보인다./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맥스봉 캐릭터 활용 웹툰 선보여

CJ제일제당은 미니소시지 '맥스봉'의 캐릭터를 활용한 웹툰인 '맥스봉툰'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맥스봉툰'은 제품 주소비층인 20·30세대가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맥스봉 캐릭터들이 가진 특징과 스토리로 풀었다. 간결하지만 에너지를 줄 수 있고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는 메시지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맥스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매월 2개의 캐릭터 스토리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웹툰은 'Love Your Energy'라는 맥스봉의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20·30세대에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들의 주요 소비 콘텐츠인 웹툰을 활용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웹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맥스봉툰' 말풍선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 장면의 상황에 맞는 재치있는 대사를 비워진 말풍선에 채우면 된다. 맥스봉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된 작품은 향후 맥스봉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된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툰'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브랜드 행사를 개최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하는 '젊은 브랜드'로 거듭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유지인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펼친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젊은 소비층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 역시 20·30세대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