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프리엄생수 몽베스트, 온라인 사진전 시즌3 이벤트 진행



한국청정음료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생수브랜드 몽베스트에서 온라인 사진전 시즌3 트레이닝 사진전을 2월 1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상생활에서 항상 물과 함께 하자는 커뮤니케이션 주제로 '워터밸런스'를 꾸준히 강조한 몽베스트는 지난해부터 시즌1 '겨울맞이 사진전' 시즌2 '새해소망 사진전'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는 바른 물 문화를 경험하게 했다.

사진전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물 이야기와 일상 생활 속 이야기를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해 왔다.

2월 1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사진전 시즌3 '트레이닝 사진전'은 자사 제품과 함께 집 또는 야외, 헬스장 등에서 몽베스트와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업로드 하면 된다.

심사 방법은 이전 시즌과 동일하게 내부 심사와 투표율을 합산하여 집계되며, 사진을 업로드 하지 않더라도 참여작에 투표한 인원 중 300명을 선정하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너츠를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미니 나인봇(2명), 프리미엄 생수 몽베스트 1리터 용량 60개(5명)가 준비되어있다.

한국청정음료 김지윤 마케팅 팀장은 "이번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하면서 소비자의 자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며 "실제로 사진전 진행 이후 소비자의 제품 구매 문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실제로 일상에서 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시즌 별로 주제를 정하였기 때문에 단발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닌 꾸준하게 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르고 물과 친해지길 바란다며, 이 기회를 통해 몽베스트와 소통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몽베스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