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결방,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원' 글 올라와? "기다린다..화..

도깨비 결방,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원' 글 올라와? "기다린다..화이팅"

최종수정 : 2017-01-11 15:54:30
▲ <사진/tvN도깨비 공식 홈페이지>

도깨비 결방 소식에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응원글이 올라오고 있다.

11일 tvN 측에 따르면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오는 13일 방송은 정상적으로 진행하고 14일 방송을 결방한다.

대신 14일 '도깨비' 방송될 시간대인 오후 8시에 '도깨비'의 그동안 방송을 돌아보는 스페셜 방송이 전해진다. 이에 따라 '도깨비' 14화는 오는 20일 방송되며, 21일에 15,16화가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13화를 기점으로 '도깨비'는 스토리의 변곡점을 맞게되는데, 토종 설화에 판타지 로맨스 삶과 죽음의 명제 등 여러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다 보니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의견들이 제시됐다고. 이에 tvN 측은 남은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러한 스페셜 편을 편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tvN 이러한 결정에 시청자들은 응원의 말을 남기고 있다. 11일 이날 tvN '도깨비'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깨비 화이팅!", "기다리고 응원할게요", "결방 아쉽지만 기다리겠습니다", "공깨비 아프지마요" 등의 글이 올라왔다.

특히 시청자들은 퀄리티, 대본, 배우 삼박자를 고루 갖춘 도깨비 팀을 응원한다며 "날도 추운데 아프지 말고,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본방사수와 재방, 삼방, 사수 뿐! 믿고 기다리겠다"며 격한 응원을 보냈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