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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중국 판매가격 인하

아모레퍼시픽, 중국 판매가격 인하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설화수를 포함한 주요 4개 브랜드의 중국 판매가격을 인하한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은 오는 15일부터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4개 브랜드 327개 제품의 판매가격을 3~30% 인하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0월 중국 정부가 발표한 '화장품 수입단계 소비세 조정에 관한 공지'에 따른 것이다.

판매가격 인하 대상 주요 품목으로는 라네즈 대표 스테디셀러인 기초 메이크업 라인(Water Supreme Primer Base)이 9% 인하되며, 이니스프리 에코 라스팅 아이라이너(Eco Lasting Eyeliner) 20%, 에코 플랫 아이브로우 펜슬(Eco Flat Eyebrow Pencil) 10%, 크림멜로우 립스틱(Creammellow Lipstick) 8% 인하된다.

또한 에뛰드하우스 디어 달링 젤 틴트(Dear Darling Gel Tint) 30%, 컬러 마이 브로우(Color My Brows) 13%, 플레이 네일(Play Nail) 11%, 설화수 채담 스무딩 팩트(Evenfair Smoothing Powder Foundation)도 5% 판매가가 인하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 관계자는 "이번 가격인하를 통해 더 많은 중국 고객이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하고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고객에게 안전한 제품, 고품질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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