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설화수, 중국 100호점 매장 오픈

설화수 중국 매장 100호점



설화수 중국 매장 100호점



설화수 중국 매장 100호점



유가령/설화수



설화수, 중국 100호점 매장 오픈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 강화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25일 중국 청두에 위치한 럭셔리 쇼핑몰 타이쿠리에 중국 100호점 오픈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국 내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나타내며 '한류 명품'을 상징하는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설화수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화수에 대한 중국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이날 행사에는 30여 개의 현지 주요 미디어와 유명 여배우 유가령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중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TV 채널인 qq.com 및 IQIYI 등을 통해 오픈 행사가 생중계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설화수의 중국 100호점은 설화수가 중국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매장 형태의 프리스탠딩 스토어다. 설화수의 중국 100호점 매장이 위치한 청두 타이쿠리는 2014년에 오픈한 럭셔리 쇼핑몰로 청두 내에서도 명품거리로 칭해지며 청두의 교통, 상권, 트렌드의 중심 지역이다. 이곳에 오픈한 중국 100호점은 브랜드의 소명인 아시안 뷰티를 중국으로 발신시키는 거점 매장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존, 럭셔리 존, 기프트 서비스 존, 스파 캐빈 및 도구 등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100호점은 선물 포장 서비스 등의 VIP 서비스 강화 및 향낭, 에센셜밤 등 100호점만의 전용 상품 판매를 통해 설화수의 차별화된 홀리스틱 뷰티 가치를 중국 내에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

2011년 3월 중국에 진출한 설화수는 2015년에는 100%를 웃도는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이는 중국 뷰티 시장의 평균 성장률인 8%를 훌쩍 넘어서는 높은 성과이기도 했다. 올해도 설화수는 매달 80% 이상의 성장률을 지속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설화수는 중국을 비롯해 아세안, 미주 시장 등 진출 국가 모두에서 치우침 없이 고른 성장을 보이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오는 2020년 아시아 시장 1위 브랜드를 목표로 글로벌 활동과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