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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신한은행,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위해 코즈마케팅 시행

26일 서울 중구 소재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서 진행된 '아이가 행복한 세상,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사업 협약식을 마치고 신한은행 유동욱 부행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신한카드 손기용 부사장(오른쪽에서 첫번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가운데)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6일 신한카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학대 예방 활동에 참여하는 '아이가 행복한 세상,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신한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원신한(One Shinhan)' 전략을 바탕으로 그룹사의 금융혜택을 만 5세 이하 영유아 가족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신한은행이 기부한 아동학대 예방 기금 1억원을 바탕으로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 활동을 강화한다.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는 ▲아이행복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융바우처 1만원 ▲대상 영유아의 부모 중 1인이 아이행복카드를 최초 발급한 경우 1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 캐쉬백 등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고객들이 바우처를 통해 계좌를 개설할 때마다 아동학대 예방기금 1000원씩을 적립해 고객들이 자동으로 아동학대 예방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처럼 고객에게 금융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객이 아동학대 예방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코즈(Cause) 마케팅으로,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에 따라 최초로 코즈마케팅을 시행했다.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는 신한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자녀의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등을 입력한 후 발급받을 수 있다. 11월 2일부터 대상 영유아 1명당 1개씩 신청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사업이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작은 밀알이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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