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구몬학습,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학습지 부문 4년 연속 1위

구몬학습,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학습지 부문 4년 연속 1위

구몬학습 교육 이미지 /교원그룹 제공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2016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학습지 부문 1위에 올랐다. 2013년부터 해당 부문 4연 연속 수상이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구몬학습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2월 오픈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 '구몬세상'을 통해 회원 및 학부모에게 쉽고 간편한 학습 현황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구몬세상 앱은 6개월 만에 이용자 수 약 10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구몬학습은 교육과정의 변화와 스마트기기의 발전에 따라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 등을 선보였으며, 온·오프라인을 걸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구몬학습이 오랫동안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구몬학습만의 우수한 학습법과 구몬선생님들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이다. 여기에 회원의 학습에 도움이 되고 학부모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더해져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회원 및 학부모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에 의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구축 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