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뛰드하우스, 신개념 맞춤 픽업 '테이크아웃 서비스' 오픈

에뛰드 테이크아웃 서비스 오픈/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신개념 맞춤 픽업 '테이크아웃 서비스' 오픈

구매 편의성 높이는 서비스로 손쉽고 빠른 쇼핑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가는 맞춤 픽업 서비스다.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손쉽고 빠르게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상에서 일시 품절로 인해 재고가 없을 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먼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상품을 선택한 후 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한다. 상품 준비 완료 SMS를 수신한 후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번호를 제시하고 상품을 받으면 된다. 또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뷰티포인트를 더블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그밖에도 에뛰드하우스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슈가 앤 잼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