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12주 합격 완성반' 모집
edm아트유학이 '포트폴리오 12주 합격 완성반'을 모집한다. /edm아트유학 제공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해외 아트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학 시 가장 중요한 과정인 포트폴리오 제작을 단기간 내 완성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12주 합격 완성반'을 모집한다.
'포트폴리오 12주 합격 완성반'은 일반적인 포트폴리오 준비 기간이 48주인 것에 비해 4분의 1 정도의 짧은 시간에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에 따라 약 630만 원의 수강료를 아낄 수 있어 아트유학 준비생들의 시간과 비용 부담을 모두 줄였다는 게 edm의 설명이다.
해당 수업은 클래스 당 최대 8명의 소수 정예 인원으로 운영되며 1대1 스튜디오 크리틱(Studio Critique) 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적인 리뷰를 돕는다. 더불어 파슨스 디자인스쿨, 런던 예술대학교 등 유명 미술 대학 유학파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이 직접 포트폴리오 제작 과정에 참여해 아트 유학 선배로서 학교별 입학 노하우와 조언 등도 함께 제공한다.
그 외 아트워크 점수로만 입학이 결정되는 미국, 캐나다와 달리 영국은 2개의 전공 프로젝트까지 요구되기 때문에 본인이 유학을 계획한 나라 및 학교별 가이드에 따라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달리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다.
포트폴리오 12주 합격 완성반은 예약을 통해 매주 월요일에 선착순 개강하며 등록을 완료한 수강생에게는 미술용 데님 앞치마 및 포트폴리오 포토북 그리고 매달 10만 원씩 총 30만 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등록 및 상세사항 문의는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내년도 해외 아트대학 입학을 준비하기엔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는 학생이 있다면 올 여름방학 내 포트폴리오 준비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는 12주 완성반을 추천한다"며 "아트 명문 대학 50여 곳의 입학 지원처인 edm아트유학이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학원을 통해 매년 까다로워지는 아트 명문 대학 입학을 완벽하게 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